본문 바로가기

핫이슈

핫이슈> 내가 극성부모였다구? 나의 극성부모력은 몇점일지 K-부모 테스트 해보기!!

반응형

요즘 금쪽이열풍을 비롯해 여러가지 사회문제로 극성부모에 대한 위험성이 대두되고 있죠.
하지만 혹시, 나도 그런 상황이라면 그만큼 극성부모가 될 것인가? 현재 나도 모르게 극성을 부리고 있진 않을까 궁금했던 적 없으신가요?
재미로 보는 K-부모력 테스트! 나는 과연 대치동 돼지맘인지 캘거루맘인지 아래 smore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!

https://smore.im/quiz/EC9fVmPxEd

K-부모 테스트

내가 극성 부모? 부모력 테스트

smore.im


내 자식은 당연히 귀하지만, 내가 대하는 한사람 한사람도 결국 남의 집 귀한 자식이라는 걸 생각해보면 함부로 대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.
내 아이를 남의 아이처럼 대해야 잘 키운다는 우스갯 소리가 있는 것처럼, 반대로 남의 아이는 내 아이다 생각하고 대하는 사회분위기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.

반응형